본문 바로가기
정보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유효기간 등 몽땅 알아보기

by 피트니쑤 2021. 6. 12.
반응형


신세계 상품권은 선물용으로도 정말 자주 사용되죠. 오늘은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및 유효기간 등 신세계 상품권에 대해서 모든 것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신세계 상품권 종류 및 유효기간

신세계상품권은 5천원, 1만원, 5만원, 10만원, 30만원, 50만원 총 6종으로 다양하게 나누어져있습니다. 이러한 신세계 상품권의 ​유효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신세계 상품권의 사용 가능한 유효기간은 상품권을 발행한 날로부터 5년​입니다.

신세계 상품권 구매방법
그렇다면 신세계상품권을 어떻게 구매할 수 있을까요? 구매방법은 대표적으로 오프라인과 온라인으로 나누어 볼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럼 가장먼저 오프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게요.

1. 신세계 상품권 오프라인 구매방법 
전국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신세계몰의 고객센터에 방문해서 구매가능하며, 현금(무통장입금) 및 법인카드를 이용해서 구매 가능합니다.

​2. 신세계 상품권 온라인 구매방법 
온라인으로는 소셜커머스, 오픈마켓에서 구매(티몬, 쿠팡, 11번가 등) 가능합니다.
아래와 같이 네이버 검색창에 신세계 상품권만 검색하더라도 다양한 종류의 상품권 구매가 가능한데요. 여러가지 상품의 가격비교와 리뷰등을 보고 가장 저렴한 사이트나 혹은 신뢰가 가는 사이트에서 구매해주시면 될 거 같아요.

구매하실 때 유의할점은 상품권 전달 방법이 지류배송인지 혹은 온라인이나 문자메세지로 전송되는 상품인지를 정확히 파악해서 자신에게 편리한 방법, 원하는 방법으로 판매하는 사이트에서 구매하시는 게 좋겠죠. 그러면 이러한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수 있는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할게요.

신세계 상품권 사용처
신세계상품권은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 이마트 등 다양한 곳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데요 주요 사용처는 아래와 같습니다.

쇼핑 


외식


호텔


레저 및 문화


건강검진


신세계 상품권을 사용할 때 유의해야할 사항이 있는데요. 아래 사항들을 꼭 체크하고 사용해주시기를 바랍니다. 


- 제휴 사용처별 일부 매장 및 공연은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신세계상품권은 권면금액의 100분의 60 이상을 사용하신 경우 현금 잔액을 돌려받으실 수 있습니다.

(1만원권 이하는 100분의 80이상)
- 구입 후 환불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영수증을 반드시 지참하셔야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 신세계상품권은 바겐세일과 같은 가격 할인 기간을 포함하여 언제든지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타사상품권(도서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등)의 구입, 순금 구입, 카드 사용대금 납부 등에는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 상품권이 훼손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재발급해 드립니다.
다만, 상품권의 권면금액 및 발행번호 등을 파악할 수 없고, 당사 발행의 상품권임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재발급해드리지 않습니다.
- 상품권을 도난 및 분실한 경우 재발행하지 않으며 일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전국 신세계백화점 사용처
: 본점 / 강남점 / 타임스퀘어점 / 경기점 / 광주신세계 / 마산점 / 센텀시티 / 충청점 / 의정부점 / 김해점 / 스타필드하남점 / 대구신세계 / 스타일마켓 대전점
신세계 백화점 대표번호 : 1588-1234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 사용법
신세계 모바일 상품권은 신세계나 이마트로 방문하셔서 지류, 즉 종이 상품권으로 교환하셔야 사용이 가능합니다. 만약 온라인 상으로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지류로 교환한 다음 상품권에 있는 홀로그램을 동전 등으로 긁어서 나오는 PIN번호를 SSG닷컴(쓱닷컴)에서 입력하여 온라인으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