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간호사 탈임상 CRA 현직자의 취업성공 노하우 전자책

by 피트니쑤 2021. 6. 13.
반응형


간호사 탈임상에 대해서 한번쯤 생각해보신 적 있으실 것입니다. 한국에서 간호사로 살아간다는 건 정말 힘든 일이라는 걸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저는 수원소재의 모 3차 대학병원에서 2년동안 중환자실에 근무하며 심한 괴롭힘 즉, 태움을 당하기도 했고 매일 고된 업무량에 하루하루가 힘들고 지쳐갔으며, 내가 사회부적응자는 아닐까하는 자책감에 시달리기도 했습니다. 간호사로써병원에 입사하기 전 주변 사람들로부터 듣기는 했지만 이렇게 고된 일을 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었죠.

저는 그렇게 간호사 탈임상을 위한 꿈을 가졌고 현재는 그 꿈을 이루었습니다.

 

저는 천안 소재의 대학교를 졸업했고 어떤 해외경험도 없습니다.  그 밖에도 어디 내세울만한 아무 스펙도 없었던 평범한 제가 사우디간호사가 되기위해 준비하고 현재는 병원 입사 동기들보다 훨씬 더 많은 연봉으로 글로벌 제약업계에서 일하며 탈임상을 할 수 있었습니다.

 

과거보다 현재도 사우디간호사와 임상 및 제약업계, 즉 CRA의 수요가 점점 더 늘어나고 있고 취업문이 좁아지고 있습니다. 취업을 위해 인터넷을 서칭해도 해당 직무에 대한 제한적인 정보로 시간을 버릴 수는 없습니다. 정확한 경험자, 합격자의 조언을 통해 가장 빠른 길을 가야합니다.

 

해당 전자책을 통해서 아래 내용들이 보장됩니다.
1. 사우디간호사를 준비했던 경험자로써의 실제 정보
2. 임상 및 제약업계 취업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는 정보
3. 실제 경험하고 합격한 노스펙 고연봉 제약업계 경험자의 노하우

 

아래 분들이 이 전자책을 읽으면 도움이 됩니다. 

- 탈임상을 꿈꾸는 간호사

- 사우디간호사를 꿈꾸는 간호사

- 이직을 준비하는 간호사

- 신입 CRA를 준비하는 취준생

- 임상 및 제약업계로 취업을 하고 싶은 취준생

- 진로를 탐색 중인 간호학과 학생

 

* 전자책 미리보기*

 

해당 전자책 구매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 전자책 구매링크 *

https://kmong.com/gig/310837

 

간호사 탈임상 CRA 노스펙 현직자 취업 성공기 풀어 드립니다. | 25000원부터 시작 가능한 총 평점 4

5개 총 작업 개수 완료한 총 평점 4.7점인 피트니쑤의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취업∙이직 서비스를 3개의 리뷰와 함께 확인해 보세요. 취업·투잡, 전자책·노하우, 취업∙이직 제공 등 25000원

kmo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