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

클라랑스 튼살크림 튼살오일 내돈내산 선물후기

by 피트니쑤 2023. 4. 4.
반응형

 
이번에 저희 친언니가 임신을 했습니다. 오래기다리고 노력해왔던 아이라서 제가 다 너무 기쁘더라구요. 저는 아직 싱글이라 임신 이후에 대한 지식이 많이 부족해서 언니에게 선물을 해주고 싶어 어떤게 좋을지 찾아보았는데요. 아무래도 임신초기부터 신경써주어야하는게 바로 배와 허벅지 등의 튼살이라고 하더라구요. 직접 돈주고 사기도 아까울 수도 있는 부분이라 제가 먼저 선물해주기로 했답니다.


그렇게 검색을 통해 찾게 된게 바로 클라랑스 튼살오일 인데요. 튼살크림으로 유명한 제품이 바로 클라랑스랑 비오템 제품이 있더라구요. 비오템은 조금 더 용량대비 가격이 저렴했고 클라랑스는 용량대비 가격대가 조금 있는 편이었습니다.


이왕 선물해주는 거 좋은걸로 해주자 라는 마음으로 클라랑스를 선택했습니다. 리뷰를 찾아보았는데 확실히 튼살크림 방지에 도움이 되었다는 이야기도 많았거든요. 보통 튼살크림이 유명하긴한데 여기는 튼살오일도 많이 유명한 편이라 저는 튼살크림과 튼살오일 세트 제품을 구매했습니다. 두개를 같이 바르면 더 좋을 거 같더라구요 

크림은 175ml, 오일은 100ml로 구성되어있는데요. 클라랑스에서는 대용량이라고 하는데 사실 용량을 보았을 땐 실제로 오래 쓸 수 있을지는 모르겠습니다. 발랐을 때 촉촉함이 오래 유지되는게 특징이라 한번 사용시에 양을 그렇게 많이 쓰진 않아도 될거같았어요.


패키지 뒷면을 보시면 영어로 성분과 사용법 등에 대해 적혀 있는데요. 어려우니 읽는 건 패스하고 간략하게 설명드리면 클라랑스의 튼살크림은 자연유래성분으로 되어있다고 합니다. 신테라 아시아티카와 그린바나나가 몸의 피부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유지해준다고 합니다.
저연유래성분이라 위험성은 전혀없고, 튜브가 펌핑용으로 되어있어서 더욱 위생적이라는게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이더라구요.


더 자세한 사용시 유의사항과 진성분에 대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캡쳐해왔으니 아래 내용 참고해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임신초기이신 분들 선물로 좋을 듯한 클라랑스 튼살크림과 튼살오일. 언니도 만족해하면서 사용하는 거 같더라구요. 실제로 재구매도 많은 제품이라고 하는데 나중에 언니가 임신 중기나 말기쯤 되었을 때 실제 얼마나 효과가 있을지 비교해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만약 기회가 되면 3~6개월 사용후기도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또 나중에 비교제품인 비오템도 한번 사용해보고 후기 올려보면 좋을 거 같습니다. 물론 제가 다 사용하진 않겠지만요.



반응형

댓글